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소개

환경 보호와 생태계 보존이 국가 정책중 으뜸인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진 나라, 지구상의 마지막 파라다이스, 뉴질랜드(NewZealan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과거 영국의 식민지였지만 원주민 우대정책으로 원주민과 이주민사이의 관계가 평화적이고 우호적인 관계를 지속해오고 있는 평화적인 나라입니다. 핵무기는 물론, 원자력발전소도 전혀 건설하지 않은 완전 비핵국가인 뉴질랜드는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제조업을 허가하지 않으며, 환경을 훼손하는 어떠한 개발계획도 허용하지 않는 철저한 자연보호국가입니다. 영국의 시골풍경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자연과 영국의 교육제도와 전통을 그대로 계승하는 교육환경으로 관광과 유학, 목축업이 국가 주요산업을 이루고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적도를 건너 지구의 아래쪽 남극에 가장 가까이 위치해 있어 극지탐사선 아라온호의 기항지이기도 하며 대한항공이 매주 4차례씩 운항하고 있습니다.(약 10시간 소요)

뉴질랜드는 축복받은 자연환경 속에서 친환경으로 사육된 농축산품, 유가공품, 유기농 헬스푸드등을 영국, 호주, 독일등 유럽국가를 비롯하여 홍콩, 대만, 중국, 한국, 일본등 아시아국가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좋은 원료와 고함량의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드리는 룩앤지헬스푸드는 2005년부터 15년여동안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싱가폴, 미국, 캐나다등 세계각국에 거주하시는  한인교민들을 고객으로 뉴질랜드의 우수한 건강식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은 관절영양제 초록홍합과 위장에 좋은 마누카꿀, 천연 항산화소염제 프로폴리스, 청정해역의 오메가3, 그리고 면역력향상과 장기능 개선에 좋은 풀먹고 자란 소의 뉴질랜드 초유가 대표제품이라 할 수 있으며,  청정 국가이미지 덕분에 성장보조제, 종합비타민등 조제비타민제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005년 가게문을 연 그날부터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며 뉴질랜드의 이미지를 지키려 애써온 룩앤지 헬스푸드는 뉴질랜드 대표 교민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룩앤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룩앤지헬스푸드 관리자 곽석원 드림

 

위치